컨텐츠 바로가기

김도연 KBS 아나운서♥닥터프렌즈 오진승, 10월15일 결혼…라디오 DJ·고정 게스트로 인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도연 KBS 아나운서(32·왼쪽 사진)와 정신건강 의학과 전문의이자 유튜브 채널 ‘닥터프렌즈’를 운영하는 오진승(36·오른쪽 사진)이 부부의 연을 맺는다.

5일 KBS에 따르면 김 아나운서는 오 전문의와 오는 10월15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김 아나운서와 오 전문의는 앞서 2020년 KBS 쿨FM 라디오 ‘상쾌한 아침’에서 DJ와 고정 게스트로 만나 1년6개월여 열애 끝에 결혼을 앞두고 있다.

2018년 KBS 45기 공채로 입사한 김 아나운서는 KBS1 ‘뉴스광장’과 시사·교양 프로그램 ‘세계는 지금’, KBS2 예능 ‘영화가 좋다 등을 진행했다. 경희대 호텔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입사 전에는 키움증권 시황 캐스터(진행자)와 대전 MBC, 연합뉴스TV에서 기상 캐스터로도 경력을 쌓았었다.

오 전문의는 2018년부터 친구인 내과 전문의 우창윤, 이비인후과 전문의 이낙준과 닥터프렌즈를 이끌어오고 있으며, 채널 구독자는 약 82만명이다. SBS 파워FM ‘딘딘의 뮤직하이’에도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이다. 오 전문의는 DF정신건강의학과의원 대표 원장이며, 대한신경정신의학회 정회원이기도 하다.

임미소 온라인 뉴스 기자 miso394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