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디원스 우진영, 'DELICIOUS' 트랙리스트 공개…웰메이드 앨범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원스(D1CE) 멤버 우진영이 미니 2집 'DELICIOUS'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우진영은 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DELICIOUS (딜리셔스)'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Delicious'를 비롯해 'Lip balm (립 밤)', '버퍼링', '선정릉 래퍼'까지 총 4개의 트랙이 수록돼 우진영의 색깔을 짙게 녹여낸 음악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일경제

디원스 우진영이 미니 2집 "DELICIOUS"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우진영은 앨범의 작사와 작곡에 직접 참여했으며 프로듀서로서 앨범 전반에 참여해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입증할 예정이다.'DELICIOUS'는 미니 1집 '3-2=A'의 이야기를 잇는 앨범이자 진짜 색을 찾기 위한 음악적 여정을 그려낸 앨범이다.

우진영은 지난 4일 강렬한 비주얼과 유니크한 무드가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바 있고,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발매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우진영이 매 앨범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해온 만큼 'DELICIOUS'를 통해 선보일 음악적 성장과 솔로 아티스트의 역량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우진영의 두 번째 미니앨범 ‘DELICIOUS’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