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김하성 멀티 히트 포함 3출루 시애틀 플렉센 6.2이닝 무실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쾌조의 타격감을 뽐냈다. 김하성(27,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3경기 연속 안타를 쳤다.

샌디에이고는 5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 있는 펫코 파크에서 시애틀 매리너스와 2022 메이저리그(MLB) 인터리그 홈 경기를 치렀다. 김하성은 유격수 겸 8번 타자로 선발 출전했고 3타수 2안타 1볼넷 1득점을 기록했다.

시즌 타율은 종전 2할2푼8리에서 2할3푼3리(253타수 59안타)로 끌어올렸다. 김하성은 3회말 첫 타석에선 시애틀 선발투수 크리스 플렉센에 4구째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났다.

아이뉴스24

MLB 샌디에이고에서 뛰고 있는 김하성이 5일(한국시간) 열린 시애틀과 홈 경기 도중 타구를 잡은 뒤 2루수 제이크 크로넨워스에 공을 토스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번 연속으로 당하지 않았다. 5회말 2사 주자 없는 가운데 맞이한 두 번째 타석에서는 풀 카운트까지 가는 끈질긴 승부 끝에 6구째를 받아쳐 좌전 안타로 출루했다.

후속타가 나오지 않아 추가 진루나 득점을 올리지 못하고 이닝은 종료됐다. 김하성은 7회말 세 번째 타석에서는 볼넷을 골라 출루했다.

이날 마지막 타석이 된 9회말 멀티 히트(한 경기 2안타 이상)를 완성했다. 김하성은 바뀐 투수이자 좌완 토미 밀론을 상대로 내야 안타를 쳐 출루했다. 후속타자 트렌트 그리샴이 2점 홈런을 쳐 김하성은 득점도 올렸다.

김하성은 타석에선 2안타 3출루, 수비에서는 유격수에 이어 3루수까지 맡으며 제몫을 했지만 샌디에이고는 고개를 숙였다. 시애틀에 2-8로 졌다. 지난 2020시즌 두산 베어스에서 뛴 플렉센은 이날 6.2이닝 동안 4피안타 3볼넷 8탈삼진 무실점으로 호투했다.

샌디에이고 마운드를 상대로 장단 12안타를 때린 타선도 플렉센 어깨를 가볍게 했다. 그는 승리투수가 됐고 시즌 5승째(8패)를 거뒀다.

아이뉴스24

MLB 시애틀에서 뛰고 있는 크리스 플렉센(투수)이 5일(한국시간) 열린 샌디에이고와 원정 경기에 선발 등판해 역투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