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순위표] '실화탐사대' 박수홍 편, 木화제성 1위·전주 대비 246% ↑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실화탐사대' 화제성이 폭등했다.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지난 6월 30일 방송된 '실화탐사대'가 6월 5주(27일~7월 3일) 목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21.79%의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전체 비드라마 프로그램 화제성 순위에서는 전주 대비 246.12% 상승하면서 38계단 오른 10위를 기록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여줬다. 또한 방송에 출연했던 방송인 박수홍은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에서 전체 1위를 차지하며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조이뉴스24

MBC '실화탐사대' 포스터 [사진=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6월 30일 방송된 '실화탐사대'에서는 방송인 박수홍이 직접 털어놓은 가족 간 법적 다툼, 그리고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와 한 분야의 세계적인 권위자로 알려진 故 고원중 교수의 죽음 그리고 남겨진 유족들의 억울한 사연에 대해 방송했다. 특히 방송인 박수홍이 직접 출연해 일 년간 이어진 형제간의 다툼, 쏟아진 악의적 루머들에 대해 심경고백을 한 아이템은 시청자들에 큰 반향을 일으키며 한주 내내 화제를 모았다..

한국방송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4일 발표한 굿데이터 TV화제성 비드라마 순위는 2022년 6월 27일부터 7월 3일까지 방송 중이거나 방송 예정인 비드라마 193편을 대상으로 뉴스 기사, 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SNS에서 발생한 네티즌 반응을 분석한 결과이다.

우리 사회가 주목해야 할 이야기를 전하는 MBC '실화탐사대'는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