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2022년 상반기를 빛낸 올해의스타' 아차 POLL 1위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차랭킹 1위와 함께 아이돌 평점랭킹도 66주 연속 1위

더팩트

상반기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쓴 임영웅은 아이돌 아차랭킹 1위와 함께 아이돌 평점랭킹도 66주 연속 1위를 기록중이다. /영웅시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임영웅을 향한 '식을 줄 모르는' 팬심 열기는 어디까지 이어질까? 임영웅이 아이돌 차트 POLL에서 당당히 1위를 지켰다.

임영웅은 지난 6월27일 부터 7월3일까지 진행된 '2022년 상반기를 빛낸 올해의스타' 투표에서 51만 230표를 받아 득표율 62% 차지하며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했다.

상반기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쓴 임영웅은 아이돌 아차랭킹 1위와 함께 아이돌 평점랭킹도 66주 연속 1위를 기록중이다.

지난 5월 정규 앨범 발표와 함께 첫 단독콘서트 전국투어를 시작한 이후 상승세는 더욱 도드라지고 있다. 특히 임영웅 콘서트는 매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전쟁을 이어가고 있다.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지난 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함께 후보에 오른 트와이스 나연의 'POP!', 방탄소년단의 'Yet To Come'을 꺾고 또 다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편 임영웅은 6월 가수 및 트로트 부문 브랜드평판에서 각각 1위를, 스타부문에서는 3위기록 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