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유진, ‘미숙이’ 라이브 무대로 전국 축제서 활약ing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트로트 가수 유진(본명 임종길)이 새 도약을 시작했다.

전국적인 축제 행사 시즌에 돌입한 가운데, 유진은 활동곡 ‘미숙이’로 방송과 행사를 통해 가창력을 겸비한 열정적인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유진의 ‘미숙이’는 어디서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알 수 없는 첫사랑 여인을 떠올리며 추억하는 노래다.

유진은 배우 출신 이력을 지닌 가수다. 1993년 영화 ‘불의 태양’ 신인 공모를 통해 2천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연기자로 선발돼 1994년 영화 개봉 이후 영화,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쳤다. 2007년 ‘손이 차가운 여자’를 발표하며 정통 트로트 가수 활동을 시작, TV와 라디오 프로그램 고정 게스트를 맡아 왕성하게 활동을 펼쳐 왔다.

유진은 “코로나19로 인해 2년 동안 팬들과 만남을 갖지 못해 심정적으로 위축돼 있었는데 축제와 행사 무대를 통해 다시 활력을 되찾고 있다”며 “무대를 통해 대한민국 모든 분들에게 에너지를 드리겠고, 제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활동 재개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미니콘서트, 작곡가 정의송 투어콘서트 등으로 ‘라이브 킹’의 면모를 보여준 가운데 팬들로부터 콘서트 개최 요청도 잇따르고 있다”라며 “당분간 초청 무대에 집중하면서 미니콘서트 재개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 = lim기획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