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카카오게임즈, 레벨 인피니트와 ‘천애명월도M’ 마케팅 협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천애명월도M’ 국내 정식 출시 이미지. 제공 | 레벨 인피니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카카오게임즈가 4일 텐센트 게임즈의 글로벌 게임 브랜드 레벨 인피니트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천애명월도M’의 소셜 마케팅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천애명월도M’ 소셜 마케팅 제휴를 시작으로 레벨 인피니트가 국내에서 선보일 다양한 게임들의 안정적인 안착을 위해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레벨 인피니트는 지난해 12월, 텐센트 게임즈가 해외 시장 확대를 위해 출범한 글로벌 게임 브랜드다. 오로라 스튜디오의 ‘천애명월도M’과 투어독 스튜디오의 ‘백야극광’ 등 텐센트의 자회사 게임뿐만 아니라 퍼펙트월드 게임즈의 신작 ‘타워 오브 판타지’, 시프트업의 ‘승리의 여신: 니케’ 등 유명 신작들의 글로벌 게임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제휴를 통해 ‘천애명월도M’에 카카오톡 소셜 기능을 적용, 유저들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돕고, 게임에 특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또한, 사전 예약 기간 동안 카카오 플랫폼 내 다양한 광고 상품들을 효율적으로 집행해 사전예약자 수 100만명 돌파에 힘을 싣는 등 다채로운 방면으로 국내 시장 안착에 협력하고 있다.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이번 천애명월도M의 소셜 마케팅 제휴가 단초가 돼 레벨 인피니트와 새로운 방향으로 협력하게 돼 기쁘다. 카카오게임즈의 마케팅 솔루션으로 텐센트의 국내 게임 마케팅에 차별화를 더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미셸 리우 텐센트 게임즈 글로벌 대표는 “그동안 다양한 게임사와 소셜 마케팅 제휴를 통해 풍부한 경험을 축적한 카카오게임즈와 협업하게 돼 기대가 크다. 레벨 인피니트는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이용자에게 더 나은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kmg@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