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윤현민, 매니저와 이엘파크에 새 둥지…"전폭적 지원"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이엘파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배우 윤현민이 이엘파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윤현민은 오랜 시간 함께 해온 매니저와 신뢰를 바탕으로 이적을 결정하며 새 보금자리에서 인연을 이어간다.

4일 이엘파크는 공식입장을 통해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배우 윤현민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배우가 가진 역량을 충분히 발휘하여 독보적인 활약을 이어갈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윤현민은 2010년 뮤지컬 ‘김종욱 찾기’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tvN ‘마녀의 연애’, KBS2 ‘연애의 발견’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선보이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MBC ‘내 딸 금사월’로 ‘2015 MBC 연기대상’에서 특별기획부문 남자 신인상을, KBS2 ‘마녀의 법정’으로는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며 자신의 진가를 제대로 입증했다.

이후 tvN ‘계룡선녀전’, 넷플릭스 ‘나홀로 그대’, TV조선 ‘복수해라’ 등 작품마다 탁월한 연기력을 발휘하며 타이틀롤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작품 활동 외에도 tvN ‘라켓보이즈’, MBN ‘빽 투 더 그라운드’ 등 예능까지 다채로운 행보를 보인 바 있다.

이처럼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전천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윤현민이 이엘파크와 손잡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

앞으로 윤현민이 선보일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윤현민과 전속계약을 맺은 이엘파크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미디어사인 이엘그룹의 계열사로 아티스트 기반 소셜 플랫폼 기업이다.

현재 이엘파크의 매니지먼트 사업부에는 강지영, 류수영, 민하은, 박솔미, 박재정, 박한별, 손수현, 신성우, 안도규, 안민영, 양주호, 오지호, 왕빛나, 이상훈, 이세은, 이재용, 이준성, 장의수, 정의욱, 최연청, 하승리, 허율 등의 아티스트가 소속되어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