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은형·강재준 부부 "요새 부부관계 어려워", "이혼 사유 1위" 언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개그맨 이은형(사진 아래·오른쪽 맨위 오른쪽)과 강재준(사진 위 왼쪽·오른쪽 맨위 왼쪽) 부부. 사진=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개그맨 부부 강재준과 이은형이 최근 부부관계에 대한 고민과 의사소통의 부재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오는 8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이은형, 강재준 부부가 출연할 예정이다.

공식 예고편 영상에서 부부관계와 관련해 강재준은 ”(예전에는) 어마어마했다(활발했다)”며 “요즘엔 부부관계를 안 하는 습관이 들어버린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은형 역시 “남자들끼리 용어로 ‘XX친구’ 같은 느낌”이라며 “낭만적이지 않다”고 고백했다.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겸 작가 오은영 박사는 이 부부에게 “이혼 사유 1위가 뭔지 아느냐”고 질문하며, 두 사람 사이의 문제가 있음을 지적했다.

이은형은 “디테일한 소통이 부드럽게 된다면 좋겠다”라고 전했고, 강재준도 “그때(문제가 생길 때)마다 대화를 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여 두 사람 사이의 문제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지폈다.

한편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SBS 공채 개그맨으로 2010년 10월 종영한 SBS 예능 ’웃찾사’에서 활동하며 만나 10년간 연애했고, 지난 2017년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임미소 온라인 뉴스 기자 miso394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