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힐튼, 몰디브에 '아밍기리 리조트 앤 스파' 새로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글로벌 호텔 서비스 기업 힐튼(Hilton)이 몰디브에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 앤 스파(Hilton Maldives Amingiri Resort & Spa) 개관을 통해 힐튼 플래그십 브랜드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탁 트인 하늘 아래 드넓게 펼쳐진 푸른빛 바다가 잊지 못할 추억과 낭만을 선사하는 몰디브는 신혼부부는 물론, 가족 단위의 국내 여행객들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휴양지다. 특히, 해외 입국자에 대한 격리 의무가 면제되어 백신 접종자는 PCR 검사지를 제출하지 않아도 되는 등 방역조치에서 비교적 자유로운 가운데 힐튼의 이번 리조트 신규 개관은 몰디브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전 객실이 독립된 풀 빌라 형태로 구성된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 앤 스파는 힐튼이 말레이시아에서 네 번째로 선보이는 플래그십 브랜드로 소유주는 아밍기리 홀딩스(Amingiri Holdings Pvt Ltd), 운영은 힐튼이 맡는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2022.07.04 digibobos@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2022.07.04 digibobos@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2022.07.04 digibobos@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힐튼은 이번 리조트 개관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에서 방문객들이 기대하는 서비스 수준에 힐튼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몰디브 섬 최초로 선보이는 각종 어메니티 및 편의시설은 호텔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함으로써 차세대 여행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힐튼 호텔 아시아 퍼시픽 대표 알란 왓츠(Alan Watts)는 "몰디브는 팬데믹 중에도 해외 여행객들의 자유로운 입국을 허용한 국가로 지난 2년간 꾸준히 많은 방문객을 맞이한 세계 주요 휴양지 중 하나다. 이곳에서의 새로운 리조트 오픈은 힐튼의 지속적인 플래그십 브랜드 확장 계획의 일환으로,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 앤 스파는 투숙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독보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북 말레 아톨(North Malé Atoll)의 아밍기리 섬에 위치한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 앤 스파는 몰디브 벨레나 국제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109개의 풀 빌라는 에메랄드빛 석호로 이어지는 계단과 프라이빗 풀, 드넓은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욕조 등 몰디브 섬의 눈부신 자연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자랑한다.

다가오는 11월에 첫선을 보일 예정인 아밍기리 레지던스(Amingiri Residence)는 이 리조트의 하이라이트로 투숙객 일행 간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6개의 침실과 360도로 몰디브 해변을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가 특징이다.

아울러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여섯 가지 컨셉트의 레스토랑을 통해 투숙객의 니즈에 맞는 다채로운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지속가능한 해산물 수급 및 에이징 기법과 푸드 업사이클링에 주력하는 ▲오리진(Origin), 올 데이로 운영되는 ▲해비탯(Habitat)부터 해변가 티키 바 컨셉트의 ▲비치 색(Beach Shack)까지 다양한 이색 레스토랑이 마련돼 있다.

현대식 티 하우스인 ▲십 티 라운지(Sip Tea Lounge)는 다양한 차 종류와 함께 온전한 휴식을 위한 최적의 공간을 제공한다. 성인 전용 수상 바 ▲에덴(Eden)은 각종 샴페인을 비롯한 다양한 주류를 물 위에서 즐길 수 있으며, 풀 사이드 바 ▲아우라(Aura)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제조되는 커스텀 칵테일 셀렉션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아이들을 위한 수영장과 미니 스플래쉬 파크가 완비되어 있는 크라켄기리 키즈 클럽(Krakengiri Kids' Club)부터 숨겨진 문을 통해 입장하는 리퓰(Re:Fuel)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편의시설도 갖췄다. 아밍기리 스파(Amingiri Spa)는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시키는 다양한 스파 코스와 터키식 사우나 하맘(Hammam)이 준비돼 있다.

한편, 힐튼은 이번 개관을 기념해 올해 9월 30일까지 4박 이상의 예약 및 투숙을 완료한 고객에게 조식과 왕복 프리미엄 스피드보트 이동 편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힐튼 아너스 멤버는 투숙 기간에 따른 포인트 적립은 물론, 5,000 보너스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예약 정보 등 추가 세부 내용은 힐튼 몰디브 아밍기리 리조트 앤 스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digibobos@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