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에르고슬립, 홈캉스족 위한 유러피언 매트리스 특별 기획전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7월간 이태리 큐렘 메모리폼 매트리스 40% 할인,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르고슬립이 홈캉스족을 위한 유러피언 매트리스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인 7월에 접어들며 열대야로 인해 쉽게 잠들지 못하거나 자주 잠에서 깨는 등의 문제를 겪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상황이 계속된다면 잠을 자고 일어나도 피로가 쌓이며, 심한 경우 불면증을 유발할 수도 있어 여름철 수면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에 수면 전문 에르고슬립이 불쾌지수 높은 여름철에도 포근하게 숙면할 수 있게 도와주는 유러피언 TOP3 매트리스를 7월 한달 간 40% 슈퍼세일을 진행한다. 이태리 ‘큐렘’, 스위스 ‘비코’, 벨기에 ‘레스피로’ 매트리스를 40% 할인함과 동시에 해당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 125,000원 상당의 고급 메모리폼 베개를 증정한다. 더불어 에르고모션베드는 50% 단독할인 행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태리 큐렘 매트리스는 유럽 No.1 침대 기업 힐딩앤더스가 개발한 메모리폼 매트리스 브랜드로, 숙면에 좋은 침대의 4가지 조건에 대한 테스트를 통과해 국내 첫 AEH+인증을 받아 최근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3단계의 레이어로 구성되어 최적의 수면환경을 자랑하는 큐렘은 인체공학, 통기성, 항균성, 내구성의 조건들을 만족하고 있다.

오픈셀구조의 비스코폼 레이어와 390여개의 에어본으로 구성된 레이어는 일반 메모리폼 매트리스보다 통기성을 27배 개선시켜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들었다. 또한, 인체공학적설계를 적용해 7개의 구역으로 구성된 멀티존 시스템은 누웠을 때 척추 전만을 지지해 인체가 완벽한 균형을 이룰 수 있게 했고, 매트리스 커버에는 SANIGUARD 위생보호시스템을 적용해 세균과 알레르기 유발 물질의 번식을 억제해 항균성도 충족시켰다.

수면 장애 완화를 돕는 기능성 하이브리드 소재의 벨기에산 매트리스인 ‘레스피로’는 벨기에의 기능성 매트리스 전문기업인 '크레맡(KREAMAT)'은 30년 이상의 연구 노하우를 통해 개개인의 수면 조건에 대응할 수 있는 과학적 솔루션을 보유한 회사로, 고품질의 내구성을 갖춘 소재를 엄선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해당 기업은 사용자의 체형과 수면습관에 대한 기준치를 분석하여 수면 중 뒤척임에도 유연하게 반응하는 포켓스프링과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주는 서포트 HR폼 등 멀티 레이어로 구성된 레스피로 매트리스를 개발했다.

레스피로는 특허받은 고품질의 숄더 포켓스프링이 인체에서 가장 넓은 부분인 어깨에 위치하여 압점을 고르게 분산해준다. 수면 시 발생하는 움직임, 뒤척임과 같은 다양한 개인별 수면자세에 완벽하게 반응하도록 설계되어 엎드리거나 옆으로 누워 자는 사람, 수면 시 자주 뒤척이는 사람 등 수면장애를 가진 사람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스위스의 ‘비코’ 매트리스는 기존에 스프링 침대를 사용하던 소비자가 입문하기 좋은 하이브리드 매트리스이다.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란 기존 메모리폼, 스프링 소재로 제작된 매트리스의 장점을 한 데 모은 것으로, 뛰어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코는 진동과 소음이 없는 고탄력 특수 플라스틱 스프링과 메모리폼 소재가 결합되어 체압분산과 요람효과, 독립 스프링의 지지력과 탄성이 신체를 효과적으로 지지해 경도가 높은 매트리스를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100% 스위스 천연양모가 매트리스 커버에 적용되어 습도와 온도를 자연스럽게 조절해 피부에 닿을 때 포근하면서도 쾌적함을 줘 더위를 많이 타는 사용자에게도 최적의 수면환경을 만들어 준다.

에르고슬립 관계자는 "값비싼 매트리스는 많지만, 비싼 것이 꼭 내 몸에 맞는 매트리스는 아니다"라며 “잠못드는 열대야 속에서도 내 몸에 꼭 맞는 인생 매트리스를 잘 선택한다면 걱정 없이 푹 잘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