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마녀2' 흥행 기념 미공개 스틸…소녀 신시아→깜짝 등장 엄태구 '흥미진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마녀 2'(감독 박훈정)가 미공개 스틸을 추가 공개했다.

'마녀 Part2. The Other One'(이하 '마녀 2')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다.

공개된 스틸은 비밀연구소 아크를 탈출한 소녀(신시아 분)가 세상 밖에서 처음으로 마주한 따뜻한 순간을 담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달리는 차창 밖 풍경을 즐기는 소녀의 행복 가득한 미소부터 소녀의 유일한 친구인 대길(성유빈)과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는 장면, 처음으로 소녀에게 손을 내밀어준 경희(박은빈)에게 호감을 느낀 순간까지 모두 포착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마녀 프로젝트'의 기준이 되는 소녀의 망실을 보고받는 백총괄(조민수)과 소녀를 찾기 위해 백총괄에게 비밀 지령을 받은 조현(서은수), 그들과 미묘한 대립각을 세우는 초인간주의 그룹의 실세 장(이종석)의 모습이 차례로 포착돼 세 사람 사이에 숨겨진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소녀를 쫓아 중국 상해에서 건너 온 토우 4인방(채원빈, 서이라, 정라엘, 김기해)과 소녀의 실체를 추적하는 용두(진구)까지 소녀를 쫓는 다양한 세력들의 등장은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마녀 2'에 깜짝 출연한 배우 엄태구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트 손님으로 분해 관객들에게 반가움을 안긴 엄태구는 생애 첫 마트를 방문한 소녀의 신들린 먹방을 신기하게 쳐다보는 실감나는 표정으로 뜻밖의 큰 웃음을 선사한다.

'마녀2'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