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신아영, 통장만 7~8개…금융맨 남편도 모르는 잔고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신아영. 2022.07.03. (사진 = KBS 2TV '자본주의학교'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방송인 신아영이 금융업에 종사하는 남편도 모르는 통장 잔고를 최초 공개한다.

3일 오후 9시20분에 방송되는 KBS2TV '자본주의학교'에 데프콘, 슈카와 함께 비투비 서은광, 오마이걸 유빈, 래퍼 래원과 골든차일드 이장준, 방송인 신아영이 출연해 리얼리티 재테크 꽃길에 도전한다. 이중 첫 등장한 신아영은 비상금 통장의 잔고까지 공개해 데프콘과 슈카의 극찬을 받았다.

급여통장, 비상금통장, 공과금통장 등 종류별 통장이 7-8개라고 밝힌 신아영은 "결혼할 때 남편과 경제적 독립성을 지키기로 약속해 재산은 각자 관리해서 내 잔고를 남편이 전혀 모른다"라고 말한 후 자신의 통장 중 소소한 금액이라며 비상금 통장의 잔고를 오픈했다.

이에 잔고를 확인한 데프콘은 "이 금액이 소소하다고요?"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잔잔한 미소를 띤 채 여유롭게 지켜보던 신아영은 "제 비상금 은광씨보다 업이에요? 다운이에요?"라고 물어 지난 회 '잔고굴욕'을 겪었던 서은광을 당황스럽게 만들었다.

이런 가운데 신아영과 서은광이 2020년 같은해 아픔을 겪었다는 공통점도 발견됐다. 신아영은 "2020년에 테마주를 시작했다. 처음에는 2배 올라서 '어머 어머 어머~'이랬는데 그것을 그대로 다른 주식에 투자했다가 지금 털지도 못하고 있다"며 "집에 도둑이 든 느낌. 집에 갔더니 가방이 없어져 있는 상황"이라고 했다.

이에 서은광은 "여기 힐링 프로그램이에요"라며 격한 동료애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하나된 모습에 테프콘은 "여기 모두 2020년이에요"라며 즉석에서 '팀 2020'을 발족하기에 이르렀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