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구안와사' 뭐기에…VOS 박지헌 입원 "안면마비돼, 억울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영민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박지헌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보컬 그룹 'V.O.S' 멤버 박지헌이 구안와사(口眼?斜)로 입원했다고 밝혔다.

박지헌은 3일 인스타그램에 "구안와사. 나흘 전부터 왼쪽 귀쪽이 따뜻하고 잇몸이 이틀 정도 부었다 가라안더니 어제부터 느닷없이 안면마비"라고 적었다.

이어 "근래 무리하거나 달라진 생활 패턴이 있냐는 말에 헬스, 복싱, 찬양 녹음, '우리들의 블루스' 재시청까지. 하루하루 숨이 턱끝까지 차면서도 스스로 오늘도 잘했다며 매일 칭찬하며 왔는데 솔직히 살짝 억울하다"고 했다.

그러면서 "아이들에게 강한 아빠 모습 보여주는 게 신나서 힘들어도 매일을 뛰었는데, 저도 이제 나이 때문일까요"라며 "아이들도 놀라고 막상 나도 일그러진 얼굴을 거울로 보면 마음이 막 헛헛해지만 잘 받아들이고 최선을 다해 치료에 집중하겠다"고 적었다.

구안와사는 얼굴 신경 마비 증상으로, 입과 눈이 한쪽으로 틀어지는 병을 가리킨다. 발생원인에 대한 가설로는 바이러스 감염, 허혈성 혈관질환에 의한 마비, 당뇨에 의한 혈관 장애, 다발성 신경염, 자가면역성 질환 등이 있다.

한편 박지헌은 연예계 대표적인 다둥이 아빠다. 슬하에 여섯 자녀를 두고 있다.

이영민 기자 letswi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