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진, 케이돌 월간랭킹 4개월 연속 우승

댓글 10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진이 글로벌 인기투표 앱 케이돌에서 월간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진은 6월 한달 동안 진행된 인기투표에서 4억 8827만 187개의 하트를 받아 영광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진은 지난 5월에도 6억 6540만 4829개의 하트로 당당히 1위를 차지하는 막강 글로벌 팬 파워를 과시했다.

이로써 글로벌 슈퍼스타 진은 3월부터 6월까지 연속 4개월 월간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다.

진은 케이돌 주간 랭킹에서도 6월 한 달간 2번의 주간 랭 킹 1위에 오르는 등 지난 22년 주간 랭킹 13주 차, 15주차 , 17주 차, 18주 차, 19주 차, 20주 차, 22주 차, 23주 차, 24주 차에 1위를 기록하며 무려 9번의 주간 랭킹 1위라는 기염을 토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진은 일간, 주간, 월간랭킹에서 모두 최다 득표의 기록을 세우며 케이돌 레코드에 올라, 넘볼수 없는 인기를 드러내기도 했다.

케이돌은 미국·일본·동남아·한국 등 국내외에서 참여하는 이용자 투표를 100% 순위에 반영, 매일 한국 시간 자정에 리셋 후 누적 투표로 일간·주간·월간 순위를 결정한다. 이를 통해 케이팝 아이돌의 인기를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진은 케이돌 뿐 아니라 '케이팝 주스'(KPOP JUICE) 아이돌 인기 랭킹 데일리 투표 1위에 오르며 막강한 인기를 보여준 바 있으며,

세계 최대 음원 검색 플랫폼 샤잠(Shazam)의 '글로벌 주간 톱10 아티스트' 차트에서도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진의 다채로운 매력이 무한히 발산될 챕터 2에 대한 기대감으로 팬들은 그에게 뜨거운 지지를 보내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