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효리♥' 이상순, 제주 카페 오픈…100m 대기줄(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이효리, 이상순 2022.07.02 (=JTBC 효리네 민박 인스타그램 캡처)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가수 이효리의 남편으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 이상순이 제주도에 카페를 오픈했다.

최근 소셜미디어에는 이상순이 제주 구좌읍에 카페를 개업했다는 글이 다수 올라왔다. 지난 1일 오픈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글쓴이는 "동네에 이상순이 자주 보인다는 소문에 설마설마 했는데 정말 이상순이 커피를 내려주신다"며 "아메리카노 한 잔 하고 있으려니 뒤이어 효리님까지 등장. 소탈, 내추럴함이 카페에도 닮아 있다"이라고 썼다.

공개된 사진에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이상순과 카페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는 이효리의 모습이 담겼다.

입소문이 나면서 2일 카페 앞엔 대기줄이 100m가량 이어졌다고 한다. 카페 측은 대기줄이 길어 동네 주민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며 ,당분간 예약제로 운영하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효리와 이상순은 지난 2013년 결혼해 제주도에서 거주하고 있다. 이들 부부는 JTBC 예능 '효리네민박'에 출연했다. 이효리는 최근 티빙 '서울체크인'을 촬영했다. 이상순은 JTBC '뉴페스타'에 출연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