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싸이퍼탄,웹드라마'인싸가 되고 싶은 나라 크랭크인'주연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싸이퍼 탄(최석원)이 무대를 넘어 드라마에서도 활약을 이어간다.

2일 소속사 레인컴퍼니는 "싸이퍼 멤버 탄이 웹드라마 '인싸가 되고 싶은 나라' 장도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라고 밝혔다.

'인싸가 되고 싶은 나라'(연출 정성현, 이하 '인싸나라')는 연극영화과 입시학원에서 펼쳐지는 텐션 높은 친구들의 꿈을 향한 거침없는 도전을 그린 청소년 성장 드라마다. 연기학원 5명이 펼쳐 나갈 좌충우돌 종횡무진 활약상을 실감나게 보여준다.

이 가운데 탄은 극 중 주인공 장도하 역을 맡아 신중하고 배려 깊은 고등학생으로 완벽하게 변신한다. 훈훈한 비주얼과 섬세한 표현력을 바탕으로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을 비롯한 배우들과 탄탄한 호흡을 보여줄 계획이다.

‘인싸나라’가 국내 최초 연극영화과 입시생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탄이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극의 활력과 재미를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탄은 개성 넘치는 배우들과 10대들의 우정과 사랑, 열정과 끈기를 특유의 풋풋한 감성으로 풀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웹드라마 ‘팬텀스쿨’을 시작으로 tvN 드라마 ‘고스트닥터’로 연기 행보를 이어온 탄은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주목받았다. 이에 탄이 ‘인싸나라’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모인다.

탄이 주연을 맡은 청소년 성장 드라마 ‘인싸나라’는 7월 중 크랭크인되어 하반기 국내 OTT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탄이 속한 싸이퍼는 지난 5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더 코드' 타이틀곡 '페임'으로 초여름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높이고 있다. 최근에는 해외 첫 공연을 터키에서 펼치며 글로벌 팬심을 이끌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