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도박 논란' 슈, 180도 달라졌네…도박 근절 홍보대사 변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S.E.S. 슈가 도박 근절 홍보대사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슈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한국도박문제예방치료원 홍보캠페인 촬영을 하고 왔어요"라며 "오늘 작업한 촬영영상은 한국도박문제예방치료원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곳은 도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해드리고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정부기관이다. 도박문제로 고민하고 괴로워하시는 분들에게 전문상담원과 상담을 제공해드리고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함께 찾아드린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그는 "저도 이러한 도움을 통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다. 같은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 모두 다시 원래의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한국도박문제예방치료원과 저 유수영이 함께하겠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저의 작은 힘이라도 보태서 도박문제로 고통받고 계신 단 한 분이라도 더 일상으로 돌아오실 수 있도록 정말 간절하게 바란다. 손을 뻗어서 우리의 손을 그냥 잡아만주세요. 함께 예방하고 치유해요"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슈는 아이보리 빛 밝은 슈트를 입고 두 손을 모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도박 논란 이후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자숙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