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레인보우 출신 오승아, '임채무의 낭만닥터' 합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임채무의 낭만닥터' 3일 방송

뉴스1

사진제공=ENA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오승아가 ENA채널 '임채무의 낭만닥터'에 새 식구로 합류한다.

3일 오전 방송되는 '임채무의 낭만닥터'(이하 '낭만닥터')에는 새 식구로 합류하는 오승아의 모습이 담긴다.

대한민국 방방곡곡을 찾아가는 힐링 유랑소 '임채무의 낭만닥터'는 이번 방송분에서는 충남 서산 삼길포항을 찾는다. 도착과 동시에 탁 트인 바다를 배경으로 레인보우의 '에이'(A)에 맞춰 춤을 추고 있는 낭만닥터 새 식구가 등장한다.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의 배우 오승아가 '오 인턴'으로 합류한다.

임채무와 이문식은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충남 서산 삼길포항의 자랑인 선상어시장으로 향한다. 뱃일만 30년째라는 선장과 마주한 이문식은 농담으로 "경력 30년이면 눈 감고 회 뜰 수 있나"라는 질문을 던지고, 질문이 떨어지기 무섭게 눈을 감고 회를 뜨기 시작한다.

30년 세월의 고생과 실력이 느껴지는 모습에 임채무와 이문식은 깜짝 놀란다. 실제 바다에 나가 일을 하고 회를 뜨는 일을 오래 하면 어깨, 허리, 무릎 등 아프지 않은 곳이 없다는 선장의 말에 이문식은 꼭 진료를 받으라고 당부한다.

열의에 찬 오승아 인턴은 "매운탕거리 좀 얻어오겠다"는 임채무와 이문식의 말에 매운탕 양념장을 만들기 시작한다. '낭만닥터' 공식 요리베이비 이태훈 원장은 "요리는 자신만 있다고 되는 게 아니라 잘해야 한다"라고 한다.

점심 메뉴 낙지 탕탕이를 만들기 위해 산낙지와 마주한 이태훈 원장은 오승아 앞에서 자신감 넘치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도저히 낙지를 못 만지겠다"라고 발만 동동 구른다고. 이태훈 원장이 낙지와의 승부에서 이길 수 있을지도 기대감을 준다.

한편 '낭만닥터'는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