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에버글로우, '한류 팝 페스트 런던 2022' 출격…글로벌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한류 팝 페스트 런던 2022' 출격한다.

에버글로우는 오는 9일과 10일 영국 런던 OVO 아레나 웸블리(OVO Arena Wembley)에서 개최되는 'Hallyu Pop Fest London 2022 (한류 팝 페스트 런던 2022)'에서 공연을 펼친다. 에버글로우는 첫째 날인 9일 무대에 선다.

'Hallyu Pop Fest London 2022'는 전 세계 K-POP의 인기를 입증하는 페스티벌이다. 특히 이번 공연 장소인 OVO 아레나 웸블리는 전 세계 유명 뮤지션들이 거쳐 간 전설적인 무대.런던 최대의 실내 아레나로 꼽히는 만큼 에버글로우의 글로벌 인기를 가늠할 수 있다.

매일경제

에버글로우가 ‘한류 팝 페스트 런던 2022’ 무대에 오른다.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에버글로우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무대 장악력을 발휘하며 'Hallyu Pop Fest London 2022' 무대를 풍성하게 꾸민다.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에버글로우의 무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2019년 데뷔해 괴물 신인으로 주목받은 에버글로우는 '봉봉쇼콜라 (Bon Bon Chocolat)', 'Adios', 'DUN DUN', 'LA DI DA', 'FIRST ', 'Pirate' 등으로 사랑받으며 최강 퍼포먼스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1일 사우디아라비아 제다 슈퍼돔에서 개최되는 'SARANGHAE KSA - Jeddah K-Pop Festival 2022' 무대에도 오르며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