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끊이지 않는 학교 폭력

김민석, 리스펙트엔터와 재계약…열일행보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민석이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와의 재계약을 체결하며 열일행보를 기대케 하고 있다.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와 의리를 지키며 다시 한번 인연을 맺기로 한 김민석이 현소속사의 지지를 받아 액션, 로맨스 등 여러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 활동을 예고, 새로운 도전을 계속해나갈 예정이다.

김민석은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로 데뷔 이후 ‘태양의 후예’, ‘청춘시대 2’, ‘이번 생은 처음이라’, ‘도시남녀의 사랑법’, ‘오늘부터 엔진 ON' 등에 출연,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티빙 오리지널 영화 '샤크: 더 비기닝'에서는 학교 폭력 피해자였지만 가해자의 눈을 찌르는 사건으로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된 차우솔 역으로 분해 세밀한 감정 연기부터 화끈한 액션 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해 호평을 받았다. 무엇보다 교도소 안에서 격투기 기술을 배우며 복수를 다짐하는 차우솔 캐릭터의 복잡다단한 내면을 설득력 있게 표현해 몰입도를 높였다.

이어 내년 상반기에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샤크: 더 스톰’에서는 출소한 차우솔 캐릭터의 또 다른 성장기를 바탕으로 한층 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줄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JTBC '피타는 연애‘에서 주연 로이드 역을 맡아 가슴 설레는 멜로 무드도 장착, 또 한 번 여심을 제대로 사로잡을 조짐이다. 이에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민석이 앞으로 쌓아갈 필모그래피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상호 간 쌓아온 신뢰를 토대로 김민석 배우와 재계약을 체결한 만큼 배우가 가진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향후 활동 또한 전폭 지원할 것이다. 앞으로도 김민석 배우의 연기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그의 발걸음을 함께 따라가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데뷔 이후 지금까지 무궁무진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김민석이 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만들어갈 연기 인생 2막은 어떤 모습일지 더욱 궁금해진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사진=리스펙트엔터테인먼트 제공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