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게이머에게는 특별한 책상이 필요하다! 제닉스 게이밍 책상 5종 살펴보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남지율]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이밍 의자'를 대표하는 기업 한 곳만 고르라면 대다수의 사람이 '제닉스'를 먼저 떠올릴 것이다. 제닉스는 게이밍 의자라는 개념이 잘 알려지지 않았던 시장의 태동기부터 게이밍 의자를 적극 출시해 온 기업이다. 이런 노력 덕에 제닉스는 지난 3월 기준 게이밍 의자 누적 판매량 50만대 돌파라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

제닉스가 집중하는 분야는 게이밍 의자만이 아니다. 게이밍 의자와 함께 할 게이밍 책상 시장에서도 강력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실제로 제닉스의 게이밍 책상은 제법 다양하다. 그렇다면 어떤 게이밍 책상이 좋을까? 제닉스의 게이밍 책상 5종을 살펴보자.

RGB LED로 겜성 충족!
제닉스 ARENA-X ZERO RGB 게이밍 책상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닉스 ARENA-X ZERO RGB 게이밍 책상은 다양한 액세서리와 게이밍 감성을 담은 게이밍 책상이다. 이 책상은 콘솔 플레이어, PC 플레이어, 멀티미디어 등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됐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컵 홀더, 헤드셋 거치대, 데스크 패드, 멀티 홀더 USB 허브, 다용도 거치대와 같은 액세서리가 전부 포함되어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책상 위 공간 활용을 높였으며 1680만 컬러 RGB 조명 효과를 통해 더욱 몰입감 있는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고급 LPM 소재에 카본 패턴으로 코팅되어 있어 되어 있어 고급스러움을 높였고 내구성과 마모, 스크래치에 뛰어나며 RGB 패널 포함 1200mm의 사이즈는 1인 게이밍에 최적화되어 있고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가격은 129,000원이다.

내게 딱 맞는 게이밍 책상
제닉스 ARENA MULTI DESK 게이밍 책상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닉스 ARENA MULTI DESK 게이밍 책상은 책상에 앉아 효율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1인 게이밍 엔터테인먼트에 적합한 1260mm/1680mm의 사이즈를 갖추었고, 최소 675mm, 최대 810mm 높이 조절이 가능한 8단 조절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의자 다리가 탑재되었다.

앞뒤 구분 없는 상판 디자인으로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이중 지지대와 사다리꼴 다리는 흔들림 없이 견고함을 유지해 준다. LPM 공법 카본으로 이질감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며, 액세서리로는 헤드셋 거치대와 책상 위 안전하게 음료 컵을 거치할 수 있는 컵홀더, 복잡한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멀티탭 트레이가 있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단단한 메탈과 벨크로를 이용해 안정적으로 책상에 PC를 고정할 수 있는 트레이와 양방향 멀티 포켓으로 부족한 수납공간도 확장시킬 수 있다.

가격은 1260 제품이 119,000원, 1680 제품은 179,000원이다.

최적의 높이로 즐겨보자!
제닉스 ARENA-X 모션데스크

제닉스 ARENA-X 모션데스크는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게이밍 책상이다. 수동 핸들 버전과 자동 전동 버전을 선택할 수 있으며, 상판은 1200mm, 1400mm, 1600mm 총 세 가지로 출시됐다. 상판 컬러의 선택폭도 넓다. 블랙과 화이트 프레임과 함께 블랙&레드 엣지, 블랙&블랙 엣지, 그레이&화이트 엣지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제닉스 ARENA-X 모션데스크 수동 핸들 버전은 책상 옆면에 수동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제품으로 최저 높이 730mm, 최대 높이 1230mm까지 조절할 수 있다. 얼고 커브가 들어간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함께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제닉스 ARENA-X 모션데스크 전동 버전은 최저 높이 660mm, 최대 높이 1100mm까지 조절할 수 있다. 전동 버전은 수동 핸들 버전과 거의 유사하지만, 버튼만 누르면 더욱 손쉽게 자동으로 책상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가격은 1200 사이즈 기준 수동 핸들 제품이 199,000원, 전동 제품은 279,000원이다.

작지만 알차다!
ARENA-X ZERO DESK 800

ARENA-X ZERO DESK 800은 1인 게이밍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사이즈를 갖춘 게이밍 책상이다. 내구성 높은 스틸 소재의 더블 Z자 구조의 다리를 적용 역동적인 디자인과 동시에 튼튼하고 흔들림 없이 견고하게 받쳐준다.

게임에 집중할 수 있는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위해 4개의 높이 조절 글라인드로 수평을 맞출 수 있고 깔끔하게 케이블을 정리하면서 책상을 끝까지 붙일 수 있는 케이블 패스 기능과 사용자 편의성과 유려함이 돋보이는 얼고 커브 디자인을 채택하였다. 최적의 공간 활용성과 튼튼한 내구성, 역동적 디자인으로 게이머가 가장 편하고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 디자인이 적용됐다.

LPM 공법 카본으로 이질감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며, 액세서리로는 헤드셋 거치대와 책상 위 안전하게 음료 컵을 거치할 수 있는 컵홀더를 별도로 구입하여 붙일 수 있다.

가격은 79,000원이다.

견고한 내구성의 게이밍 책상
ARENA DESK 1200 게이밍 책상

ARENA DESK 1200 게이밍 책상은 견고한 내구성으로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제품이다.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였으며, 생산단계에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파우더 코팅을 사용하여 표면이 갈라지거나 들뜨지 않아 더 오랜 시간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5t 메탈 프레임과 Z자 형태의 다리로 만들어져 있어 흔들림 없는 구조를 유지하고, 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스마트 트레이와 현대인이 가장 많이 걸리는 손목터널 증후군을 예방하기 위해 얼고 커브를 사용한다.

흔들림 없이 무거운 제품을 올려놓아도 안정적인 게이밍 책상을 찾고 있다면 ARENA DESK 1200 게이밍 책상이 제격이다.

가격은 249,000원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