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타선 침묵' 양키스, 휴스턴에 덜미…4연승 마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양키스 세베리노 / 사진=Gettyimage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뉴욕 양키스의 연승 행진에 제동이 걸렸다.

양키스는 1일(한국시각)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 미닛메이드파크에서 열린 2022 MLB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원정경기에서 1-2로 패했다.

이로써 4연승이 중단된 양키스는 56승 21패를 기록했다. 3연승을 달린 휴스턴은 48승 27패다.

기선제압은 휴스턴의 몫이었다. 3회말 제이크 메이어스의 2루타와 알레디미스 디아즈, 카일 터커의 볼넷으로 만들어진 2사 만루에서 알렉스 브레그먼이 2타점 적시 2루타를 날렸다.

침묵하던 양키스는 6회초 1사 후 우중간 담장을 넘기는 앤서니 리조의 솔로 아치로 추격에 시동을 걸었다.

그러나 양키스는 이후 타선이 휴스턴 투수진에 꽁꽁 묶이며 결국 경기를 뒤집지 못했다.

휴스턴 선발투수 루이스 가르시아는 5.1이닝 동안 101개의 볼을 투구, 3피안타 2볼넷 6탈삼진 1실점으로 호투하며 승리투수가 됐다. 이후 라인 스타넥(홀, 0.2이닝 무실점)-엑토르 네리스(홀, 1이닝 무실점)-라파엘 몬테로(홀, 1이닝 무실점)-라이언 프레슬리(세, 1이닝 무실점)가 마운드를 지켰다. 타선에서는 브레그먼(3타수 1안타 2타점)이 클러치 능력을 발휘했다.

양키스는 5안타 1득점에 그친 타선의 부진이 뼈아팠다. 선발투수 루이스 세베리노(6이닝 3피안타 2볼넷 4탈삼진 2실점)는 쾌투를 선보였지만 타선 지원을 받지 못해 패전투수가 됐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