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재용 딸 베르사체·조현민 한진 사장 랑방...대기업 가족이 선택한 명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 부회장 원주씨 착장 베르사체 원피스 품절
조 한진 사장 신은 랑방 구두도 국내에서 못구해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조현민 한진 미래성장전략 및 마케팅총괄 사장이 지난달 28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메타버스 '한진 로지버스 아일랜드' 오픈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신고 있는 구두가 주목받고 있다. 이 구두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랑방(Lanvin) 제품이다. /사진=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재벌가의 가족이 입은 패션 브랜드와 아이템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딸 원주씨가 입은 원피스와 조현민 한진 미래성장전략 및 마케팅 총괄 사장이 신은 구두가 대표적이다.

1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조현민 한진 미래성장전략 및 마케팅 총괄 사장이 최근 신은 구두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랑방(Lanvin) 제품으로 전해졌다.

조 사장은 지난달 28일 기자간담회에 랑방 구두를 신고 나왔다. 랑방은 지난 1889년에 설립된 명품 패션 브랜드다. 랑방 제품은 현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업체 한섬을 통해 국내에서 판매 중이다. 조 사장의 구두는 국내에서 판매되는 물품이 아닌 것으로 파악됐다.

이에 앞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딸 이원주씨가 입은 '베르사체 인서트 실크 미니 원피스'도 주목받았다.

원주씨는 지난 27일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의 장녀 결혼식에 참석하며 이 옷을 입었다. …베르사체 인서트 실크 미니' 원피스는 베르사체가 지난해 9월 베르사체 밀라노 패션쇼에서 처음 공개했다. 2022 봄·여름(SS) 컬렉션으로 선보인 것이다. 현재 이 원피스는 베르사체 공식 홈페이지에서 294만원에 판매 중인데 국내 다수의 판매 채널에서는 품절됐다.

파이낸셜뉴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딸 원주 씨와 함께 27일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장녀 진희 씨의 결혼식에 참석한 가운데 원주씨가 입은 베르사체 원피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사진=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현민 #베르사체 #이원주 #랑방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