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서예지, "숨겨진 여자 아닌 당신 여자가 되고 싶다"... 박병은, 유선에게 이혼 요구('이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신지원 기자]
텐아시아

'이브'(사진=방송 화면 캡처)



박병은이 유선에게 이혼을 요구했다.

30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이브'에서는 강윤겸(박병은 분)의 불륜 사실이 밝혀졌고 이라엘(서예지 분)은 불륜녀가 아닌 자신을 당당히 드러내고 싶어하며 갈등을 드러냈다.

이날 이라엘은 LY그룹 쇼핑몰 취임식에 참석했고 한소라(유선 분)를 자극했다. 이라엘은 "옛정이 있는데 축하도 못해주나. 멋져요 사모님"라며 한소라에게 장미꽃 한송이를 건넸다.

장미꽃에 손가락을 베인 한소라에 이라엘은 "어떡해 피나네. 아빠한테 이르지 그래? 내가 그랬다고. 근데 내 얘기 왜 안해 아빠한테? 내가 말해줘?"라며 자극했다. 한소라는 강윤 겸에 "여기까지 달고 왔어? 걔가 여기 왔잖아. 여기까지 데려와서 데이트한거야? 아까 매장에도 있었고 대화도 했는데 아니라고?"라며 화를 냈고 두 사람이 다투는 소리는 스피커를 통해 행사장에서 울렸고, 강윤겸의 외도 사실은 모두에게 밝혀졌다.

한소라는 강윤겸에게 "아직도 모르겠어? 그년이 당신의 불륜녀라는 것도 알려줬고 행사장에서 마이크 설치해 당신이 불륜남이란 걸 알린 사람도 걔야"라며 씩씩댔다. 강윤겸은 이라엘을 찾아가 "내가 당신과 함께 있으려고 무슨 일까지 했는 줄 알아?"라며 이해를 바랐지만 이라엘은 "내가 모든 걸 정한다"라며 "내 생각이 정리될 때까지 기다려라"라고 통보했다.

이후 이라엘은 서은평(이상엽 분)과 함께 장례식장에 참석했고, 이를 본 한소라가 당황했다. 한소라는 강다비를 돌보는 이라엘을 거슬려했고 이라엘의 손을 구둣발로 짓밟았다. 이를 본 강다비는 눈물을 터트리자 한판로는 "무슨 일이냐"라며 강윤겸, 한소라 앞에 나타나 긴장감을 더했다.

극의 말미에는이라엘이 "숨겨진 여자는 싫어요. 한소라 씨가 아닌 내가 당신 여자가 되고 싶어요"라고 강윤겸에게 요구했고 강윤겸은 한소라에게 이혼통보를 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