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KT, 알뜰폰 온라인 통합 채널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S 채널 '마이알뜰폰'
알뜰폰 사업자·사용자 편의 제고
하반기 셀프 개통 등 서비스 추가 예정


[파이낸셜뉴스] KT가 알뜰폰 사업자 및 사용자 편의를 높이기 위해 통합 알뜰폰 채널을 출시한다.

KT는 KT 이동통신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고객 요금제·사용량 조회 및 청구·납부 변경 등이 가능한 통합 CS 채널 '마이알뜰폰'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통신 3사 중 알뜰폰 통합 채널을 만드는 것은 KT가 처음이다.

파이낸셜뉴스

KT가 통신 3사 최초로 자사 이동통신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고객의 요금제/사용량 조회 및 청구/납부 변경 등이 가능한 통합 CS 채널 ‘마이알뜰폰'을 오픈했다. 30일 KT 모델이 ‘마이알뜰폰’ 사이트를 이용하고 있다. KT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마이알뜰폰은 고객 서비스 인프라 확대가 어려운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 알뜰폰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해 마련한 통합 CS 채널이다. 프리텔레콤, 유니컴즈, 엠모바일, 스카이라이프 등 총 24개 알뜰폰 사업자가 참여해 서비스를 제공한다.

KT망 알뜰폰 가입 고객은 마이알뜰폰을 통해 △가입회선 정보 조회 △사용량 및 요금 조회 △분실 및 일시정지 △청구 및 납부방법 변경 등 서비스에 대해 조회와 변경이 가능하다.

KT는 하반기 내 마이알뜰폰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출시를 비롯해 고객 셀프 개통, 요금제 변경, 알뜰폰 사업자별 요금제 간편 검색 등 온라인 서비스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중소 알뜰폰 사업자에 대한 지원과 함께 고객 니즈 사항들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나갈 예정이다.
#kt #알뜰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