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수지 변함없는 미모 비결은?…'연중 라이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그룹 미쓰에이 출신 가수 겸 배우 수지. 2022.06.30.(사진=KBS 2TV '연중라이브'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그룹 미쓰에이 출신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자신의 변함없는 외모 비결을 공개한다.

30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쿠팡플레이 드라마 '안나'의 주연 수지를 만난다.

이날 '사랑해요 연중'에서는 수지가 '안나'의 작품을 위해 심리전문가를 만나 자문까지 구했다고 말한다. 또한 최근에 한 사소한 거짓말이 무엇인지 묻는 질문에 '이것'이 하기 싫을 때 거짓말을 자주 한다고 밝힌다.

특히 '국민 첫사랑' 수식어를 가진 수지는 드라마 속 교복 입은 장면에 대해 언급하며 변함없는 외모 비결을 공개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어 '연예가 헤드라인'에서는 6세 연하의 촬영 감독과 2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린 배우 장나라의 소식과 지난 3월 현빈♥손예진 부부가 결혼 3개월 만에 "새 생명이 찾아왔다"며 SNS를 통해 알린 2세 소식을 전한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배우 장나라. 2022.06.30.(사진=KBS 2TV '연중라이브'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인맥 캐스팅 의혹'에 이어 스태프의 '갑질' 폭로로 인성 논란에 휩싸인 배우 옥주현의 소식도 소개한다.

오랜만에 돌아온 게릴라 데이트에서는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유지태와 박해수를 만난다.

오랜만에 한강에서 시민들을 만난 유지태는 함께 춤을 추는가 하면, 다정한 눈빛 교환까지 남다른 팬 서비스를 선사했다. 박해수는 팬서비스로 '이것'까지 생각해봤다고 해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sther@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