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돌싱글즈3' 측 "출연자 상대 무분별한 폭로 자제…적극 대응할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돌싱글즈3'의 MC 이지혜 씨와 정겨운 씨가 돌싱남녀들의 더블 데이트 도중 벌어진 치열한 신경전에 난감함을 표한다.

7월 3일 밤 10시 2회를 방송하는 '돌싱글즈3'에서는 '두 번째 신혼여행'을 꿈꾸며 돌싱 빌리지에 입성한 돌싱남녀 8인, 김민건-변혜진-유현철-이소라-전다빈-조예영-최동환-한정민 씨의 둘째 날 '더블 데이트' 현장이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돌싱남녀들은 첫 만남 직후의 회식 자리에서부터 서로를 향한 호감을 적극적으로 표시하며 'MZ 돌싱'다운 모습을 보였던 터. 더블 데이트의 테마인 '파워 코스'와 '스킬 코스'를 고를 때부터 은근한 신경전을 벌였던 이들은 더블 데이트가 시작되자마자 고단수의 머리 싸움을 펼쳐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중 마음에 드는 상대를 쟁취하기 위한 한 출연진의 돌발 행동을 지켜보던 정겨운 씨는 "무슨 상황이야?"라며 면밀한 사태 파악에 나선다. 이후로도 치열한 눈빛 교환이 이어지자 그는 "이야, 어떻게 해야 하나…"라며 난감해한다.

그런가 하면 더블데이트 도중 한 돌싱녀는 뜻대로 되지 않는 상황에 급격히 시무룩해지다가, 급기야 '시니컬'해진 면모를 보여 4MC의 속을 태운다. 해당 돌싱녀의 표정 변화를 지켜보던 이지혜 씨는 "우는 거 아냐?"라고 걱정하면서, "빨리 데이트가 끝나고 숙소에 돌아가면 좋겠다, 내 마음이 다 안 좋다"라며 심경에 적극 공감한다. 그야말로 '웃픈' 상황이 속출한 돌싱남녀 8인의 데이트에서 시즌1&2를 뛰어넘는 새로운 '전설의 사건'이 탄생할 수 있을지 시선이 모인다.

이와 함께 '돌싱글즈3'의 제작진은 "시즌3 첫 방송 후, 8인의 출연자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어서 감사한 마음이나, 일부에서 이들에 대한 과도한 신상 노출이나 추측성 내용이 퍼지고 있어 출연진들이 상처받는 상황이 생기고 있다. 새로운 사랑을 꿈꾸며 용기를 내 출연을 결정한 일반인인 만큼, 출연자에 대한 무분별한 폭로와 추측을 부디 삼가주시길 부탁드린다. 또한 사실이 아닌 루머가 계속해서 퍼지게 될 경우, 적극적으로 대응해나갈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사진제공=ENA, MBN]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스타] 보기 〉
데일리 연예 소식 [와이티엔 스타뉴스] 보기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