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내야외야] 키움, 7월 1일 한화전서 ‘백조씽크 데이’ 행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키움(대표이사 위재민)이 7월 1일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한화와 경기에 ‘백조씽크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백조씽크 데이를 맞아 경기 중에 ‘백조씽크 퀴즈퀴즈’, ‘럭키 백조씽크’, ‘백조씽크와 함께하는 댄스타임!’등의 이닝 이벤트를 열어 다양한 경품을 팬에게 선물한다. 또한 당일 SNS 이벤트 ‘백조씽크 승리 기원 응원’에 선정된 당첨자에겐 R.d-club(로얄다이아몬드클럽) 좌석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시구는 백조씽크 서충우 과장, 시타는 백조씽크 정대섭 차장이 한다. 서충우 과장은 “특별한 행사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게 해주신 키움히어로즈와 백조씽크에 감사하다. 다음 시즌에도 백조씽크가 키움히어로즈의 파트너사로 참여해 다시 한 번 더 시구할 기회가 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대섭 차장은 “키움히어로즈가 올 시즌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어 기쁘다. 키움히어로즈와 백조씽크 모두 비상하는 7월이 되기를 희망한다. 키움히어로즈가 올해 한국시리즈 우승을 차지하기를 기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주식회사 백조씽크는 1964년 창립 이래 최고 품질의 제품과 고객 만족을 향한 꾸준한 노력을 통해 대한민국 최대의 스테인리스 씽크볼 생산업체로 성장했다. 혁신적인 최신기술과 제조경비를 갖추기 위한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자동화된 생산 공장과 설비를 갖췄고, 안정화된 생산 및 공급망의 강화로 국내 스테인리스 씽크볼 시장의 마켓리더 자리를 지키고 있다. 백조씽크가 선보인 기능성 프리미엄 씽크볼 브랜드 ‘깜뽀르테 850L(CalmForte 850L)’는 지난해 말 우수 디자인(GD)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사진=키움히어로즈 제공

최원영 기자 yeong@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