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스포츠서울 고객신뢰도대상: 아쭈] 특제 양념의 쭈꾸미 볶음으로 신논현 일대 평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ㅣ김수지기자] 한국인이 좋아하는 대표 밥상 메뉴로 손꼽히는 쭈꾸미. 타우린 성분이 다량으로 들어있어 피로회복에 좋은 것은 물론 각종 성인병 예방, 숙취 해소, 기억력 향상 등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전국적으로 쭈꾸미 전문점이 많지만 그중 서울 강남 신논현 일대에서 쭈꾸미 볶음 전문점으로 유명한 아쭈가 최근 스포츠서울 ‘2022 고객 신뢰도 대상’에 선정되며 그 명성을 재확인했다.


모든 식재료는 국내산으로 사용하고 반찬은 천연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드는 것이 이 집만의 원칙. 무엇보다 여러 자연재료와 과일을 직접 갈아 만든 특제 양념으로 맛을 더한 쭈꾸미, 누린내 없는 고소한 쭈꾸미 삼겹살 메뉴가 일품이다.


특히 깻잎 대신 미나리가 들어간 쭈꾸미 볶음은 매콤하고 달달한 양념이 배어있는데 따갑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입에 쫙쫙 달라붙어 한 입 먹을 때마다 술안주로 좋다. 또한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으로 맵기를 3단계로 조절해 입맛에 따라 취사선택이 가능하다.


이 밖에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점심시간에는 10가지 내외의 한식 메뉴도 판매하는데 그중에서도 쭈꾸미 비빔밥이 유명하다. 근처 저녁 회식 장소로도 많이들 찾는다.


아쭈 서인애 대표는 “이번에 ‘고객 신뢰도 대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 이에 자만하지 않고 언제나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모든 손님들에게 푸짐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보답할 것이며 다시 방문하고 싶은 편안함을 선사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