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유퀴즈’ 이준호, ‘야망준호’ JYP 선택한 이유…“오스카·칸 진출 꿈꾼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PM 출신 배우 이준호가 JYP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29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아이돌에서 대세 배우가 된 이준호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유재석은 “이준호 씨가 팬들 사이에서 ‘야망준호’로 불린다”라며 “과거 인터뷰에서 ‘연기로 할리우드, 오스카, 칸까지 세계적으로 진출하고 싶다’라고 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이준호는 “야망이 아니라 꿈이다. 정말 어릴 때부터 꾸는 꿈”이라며 “그런 목표가 있으면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게 되고 그게 발전의 밑거름이 되니 꿈을 크게 꾼다”라고 답했다.

이어 “물론 무조건 간다는 건 아니지만 가고 싶다는 거다.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래서 제가 JYP를 갔다. 그때 한창 JYP가 미국에 가 있었다”라며 “이건 진영이 형에게도 말했다. 그때 형이 미국에 있었기에 미국 진출하고 싶어 선택했다. 16살 때부터 꾼 꿈”이라고 덧붙였다.

유재석은 “예전 같았으면 꿈이라고 했겠지만 이젠 현실이다“라며 “우리 야망준호가, 꿈준호가 될 수 있다. 웃으며 할 수 있는 이야기가 아니다”라고 응원했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