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나영석 PD "첫 만남이 제일 얌전…멱살까지 잡혔다" (뿅뿅 지구오락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뿅뿅 지구오락실’ 나영석 PD가 빅 재미를 예고했다.

지난 24일 첫 방송된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이은지, 오마이걸 미미, 이영지, 아이브 안유진는 태국에서의 첫 끼니를 두고 게임 릴레이를 펼쳤다. '뿅뿅 지구오락실'은 6월 4주 차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 1위(굿데이터코퍼레이션 제공)를 차지, 안유진이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3위에 오르며 인기를 증명했다.

첫 방송 직후 진행된 1회 리뷰 라이브 방송에서 나영석 PD, 박현용 PD, 이영지는 “첫 만남이 가장 얌전했다. 제일 기량을 덜 뽐낸 회차였다”고 밝혀 앞으로의 이야기에 기대를 높였다. 이어 나영석 PD는 “보통 출연진들에게 빡빡하다는 소리를 듣는 편인데, ‘뿅뿅 지구오락실’에서는 반대로 출연진들이 아무것도 안 시키면 게임 좀 시켜달라고 멱살을 잡더라”는 비하인드를 밝히며 웃음을 더했다. 이영지는 “안유진의 안광이 광기로 변하는 순간이 온다”며 앞으로 더 재미있어질 ‘뿅뿅 지구오락실’을 예고했다.

한편 ‘뿅뿅 지구오락실’은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명의 지구 용사들이 시공간을 넘나드는 독특한 세계관을 지니고 있다. 이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팝업 체험 공간 ‘지구오락실 태국 강남점’이 문을 열었다. 지난 21일부터 강남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진행되고 있는 전시에서는 지구 용사 포토존과 신비한 옷장 속으로 들어가면 만날 수 있는 시공간의 통로, 강남 한복판에서 태국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태국-강남존이 마련되어 있다. 매주 방송에서 소개된 내용들이 새롭게 업데이트되며 N차 관람의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뿅뿅 지구오락실’은 오는 7월 1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tvN ‘뿅뿅 지구오락실’,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