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다들 손을 들어" 엔하이픈, 미니 3집 프리뷰 공개..7월 4일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글로벌 K-팝 라이징 스타’ ENHYPEN(엔하이픈)이 내달 4일 돌아온다.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29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의 앨범 프리뷰를 게재했다.

프리뷰 영상 속에는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를 포함해 ‘WALK THE LINE’, ‘ParadoXXX Invasion’, ‘TFW (That Feeling When)’, ‘SHOUT OUT’, ‘Foreshadow’ 등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다양한 장르의 수록곡이 일부 공개되면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됐다.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는 국내 K-팝 신에서는 생소한 시카고 드릴(Chicago Drill) 장르로, 본인들의 소명을 깨달은 일곱 소년이 동세대에게 ‘먼저 앞으로 나아갈 테니, 함께 가자’라고 선언하는 곡이다. ‘더 이상 타인이 시키는 대로 살지 않고 스스로 답을 찾겠다’라고 결심한 소년들의 당찬 각오를 강렬한 멜로디로 그려 냈다. 특히, 반항기 가득한 멤버들의 모습 위로 “다들 손을 들어”라는 가사가 더해지면서 강한 임팩트를 남긴다.

이처럼 ENHYPEN이 아티스트로서의 음악적 성장을 증명할 것으로 기대되는 새 앨범 ‘MANIFESTO : DAY 1’은 오는 7월 4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