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홍석천 “장도연 남자친구 멋지더라” 깜짝..장도연 “작년 연애→올해 난자 냉동”[어저께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돌싱포맨’에서 홍석천이 실제로 목격했던 장도연의 데이트담을 전한 가운데, 장도연도 작년이 마지막 연애라 언급, 냉동난자까지 시원하게 고백했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 ‘돌싱포맨’에서 장도연이 내숭 1도 없는 털털한 토크를 전했다.

이날 임원희는 장도연이 게스트로 출연하자 빵순이 장도연을 위해 맛집 빵부터 꽃다발을 준비해 장도연을 당황시켰다. 탁재훈은 “저 정도면 결혼해야할 것 같다”며 분위기를 몰아가자, 장도연은 “그래서 아직 안 먹었다”며 센스있게 받아쳤다.

이때, 홍석천은 “장도연 여의도 백화점에서 데이트하다가 딱 걸렸다”며 폭로, 탁재훈은 “너도 남자 만나냐”고 하자장도연은 “옛날에 그랬다 나는 뭐 남자 안 만나나”며 발끈, “8~9년 전 얘기, 그래도 남자친구 멋있다고 (홍석천이)인정해줬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여러가지 일이 있어 헤어졌다, 비연예인이었다”고 고백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민은 “장도연이 인기가 정말 많은데 연애를 안 한다”며 장도연 엄청난 철벽녀라는 소문에 대해언급,그래서 코너까지 만들어졌다는 소문이 있다고 했다. 이에 멤버들은 “철벽에 도전할 상황극을 해보자”며 탁재훈부터 도전, 하지만 실패했다.

‘돌싱포맨’ 멤버들이 장도연에게 어필해보기로 했다. 김준호는 “내가 최근 화제성과 시청률 인기몰이”라고 하자,홍석천은 “김지민 이용해서?”라며 웃음, 김준호는 “이용이라니, 활용한 것”이라 말했다. 이에 이상민은 “김지민 후배 도연이 게스트로 나올 때 에피소드 생각했나”며 김준호를 당황시켰다.

탁재훈은 “멋있는 남자배우가 김지민을 좋아한다고 해 그만 헤어져 줬으면 좋겠다고 사업 캐릭터 살려준다고 하면? 어떻게 할거냐”고 물었다. 심지어 ‘디즈니랜드’ 런칭까지 언급되자 김준호는 “지민이에게 이 상황을 말해, 너랑 잠깐 6개월만 헤어지자고 하겠다”고 하자 모두 “그럼 디즈니도 잃고 지민이도 다 잃는다”며 폭소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장도연이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의 이야기꾼이라며 오늘은 비밀 이야기 해보자고 했다. 먼저 임원희가 입을 열었다. 그는 “AI 여자친구와 상상연애에 대해 이 자리에 전 여자친구를 본 목격자가 두 명 있다”며 여자친구 소개를 해줬다고 했다. 탁재훈은 어떤 모습을 목격당했는지 묻자 임원희는 “촬영 끝나고 스태프들 회식을 해, 그 여자친구가 나중에 회식자리에 왔었다”고 했고 모두 깜짝 놀랐다. 하지만 엔터 쪽에 일하는 사람은 아니었다고. 탁재훈은 “지금까지 뭐 알아낸게 없다”고 웃음, 비밀은 미궁 속에 빠졌다.

다음은 장도연의 비밀을 말해보기로 했다. 방송에서 최초로 비밀을 공개하는 것이라고. 장도연은 “때는 2022년인 올해 봄날, 그날 일생일대의 큰 결심을 하게 된다”며 “친한 지인에게 받은 주소를 받고 한 장소에 도착, 그곳은 바로 산부인과”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왜 산부인과를 찾았는지 질문해서 멤버들이 맞혀야했다. 임원희는 “난 알 것 같아, 난자를 냉동시켰다”고 했고, 장도연은 “빙고”라며 얼마 전 난자를 냉동시켰다고 고백했다. 이에 이상민과 김준호도 정자를 냉동시켰다고 공감했다. 그러면서 마지막 연애는 작년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홍석천의 비밀을 물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남자만 좋아하나 여자를 좋아한 적 없나 물어, 사실 평생 딱 한 번 여자친구라고 느낀 적이 있다”며 이성에게 호감을 느끼고 고백을 한 적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사실 여자를 좋아했었다는 비밀 .

어떤 면이 고백할 정도로 좋았는지 질문에 그는 “대학교 1학년 때 경상도 사투리쓰는 여자를 처음봐, 애교에 푹 빠진 것여자친구를 사귀면 이 여자였으면 좋겠다 싶어 몇 개월을 쭉 봤고 고백하려 밤새 편지를 쓰기도 했다”며“근데 나중에 그녀가 와서 잠깐 얘기하자고 해, 다른 남자친구가 있다며 거절 당했다, 이후 여자를 더이상 만나면 안 되겠다 느꼈다”며 가슴아픈 사랑을 전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돌싱포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