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노지훈♥' 이은혜, 계류유산 고백…"아주 잠시 애둘맘"(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노지훈 이은혜 2022.06.27. (사진 = 인스타그램)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가수 노지훈 아내 이은혜가 유산 소식을 전했다.

이은혜는 28일 인스타그램에 "깜짝아~! 나는 네가 여자아이일까 남자아이일까 또 어떤 성격일까 생각하며 밤마다 설레었고. 이안이는 소식을 듣고 자기도 동생이 생긴다며 몹시도 기뻐했지. 짧았지만 너와 함께하는 미래를 꿈꿀 수 있어서 나는 정말 기뻤단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사실 저는 어제 아침 계류유산으로 수술을 마쳤어요. 남편이 저와 아이를 돌봐주고 집안일을 도맡아준 덕에 편히 푹 쉬었네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늘부터는 또 일상으로 돌아가 그렇게 바쁜 하루 하루를 보내다보면 울적한 마음은 결국 흐려지겠지만 그래도 이렇게 아무도 모르게 없었던 일 처럼 그저 잊혀지는건 싫어 일기처럼 끄적여봅니다"라며 "2022년 여름, 아주 잠시 애둘맘이었어요"이라고 덧붙였다.

누리꾼들은 이은혜의 고백에 "몸조리 잘하세요" "같이 기억하겠습니다" 등의 댓글로 위로하고 응원했다.

노지훈은 2018년 레이싱모델 출신 이은혜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이안 군을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KBS 2TV 예능물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했다. 노지훈은 MBC TV '위대한 탄생' 시즌1과 TV조선 '미스터 트롯' 등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