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3번째 결혼 앞둔 이수진 "남친도 돌싱, 정체는 비공개"…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유튜브 채널 '이수진'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이 세 번째 결혼을 약속한 남자친구를 공개하지 않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수진은 지난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남친 공개 안 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이수진은 남자친구와 같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자는 팬의 권유에 "(남자친구가) 절대 그럴 사람이 아니다"라며 "아마 비공개로 할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어렸을 때는 (연애를 하면) 철없이 자랑하고 떠들었는데 이제는 아니다"라며 "(나이가 들면서) 정말 소중한 건 아끼고 숨겨야 한다는 지혜를 배웠다"고 부연했다.

머니투데이

/사진=유튜브 채널 '이수진'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969년생인 이수진은 서울대 치대를 졸업한 뒤 서울 강남구에서 치과를 운영 중이다. 그는 최근 4세 연상의 남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또 이수진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사람들이 내가 1번 이혼한 줄 아는데 2번 이혼했다", "이혼 후 연애를 몇 번 했는데 그중에는 연예인도 있었다" 등 자신의 연애사를 고백하기도 했다.

앞서 그는 인스타그램으로 스토킹 피해도 호소했다. 이수진은 스토커의 지속적인 협박으로 자신을 비롯한 가족, 치과 직원 등이 피해를 받고 있다며 관심과 도움을 요청했다.

채태병 기자 ctb@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