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팝업★]신화 신혜성, 앤디 결혼식서 포착‥불참·불화설 종식한 반가운 근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캡처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신화 멤버 신혜성이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예고편에서 포착됐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은 다음 주 예고편으로 앤디, 이은주의 결혼식 장면을 내보냈다. '동상이몽2' 측은 신화 완전체가 결혼식에 참석했다고 자막으로 알리며 신혜성을 보여줬다.

예고편에서 신혜성은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모습이었다. 신혜성이라고 하지 않으면 못 알아볼 정도였다. 신혜성은 눈만 보일 정도로 얼굴을 가렸고 편한 모습이었다.

또 신혜성을 제외한 신화 멤버들이 '퍼펙트맨'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신혜성이 무대에 서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얼굴을 가린 상태였기 때문에 결혼식에 오지 않았다고 충분히 오해할만한 상황이었음을 예고편을 통해 알 수 있었다.

앞서 지난 12일, 앤디와 이은주는 결혼식을 올렸다. 그러나 결혼식 후 영상을 접하게 된 대중들은 신혜성의 모습을 찾지 못했다. 급기야 신혜성이 앤디의 결혼식을 불참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나왔고, 이는 신혜성과의 불화설로 번졌다.

이에 결혼식 다음 날인 13일, 신혜성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신혜성은 결혼식에 참석했다. 컨디션 때문에 축가 무대에만 함께하지 못한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또 앤디는 결혼 소감으로 "우리 멤버들 모두 오랜만에 얼굴 봐서 좋았고 너무 고마워"라고 SNS에 글을 올려 불화설을 종식했다.

결혼식 불참설, 신화 불화설 이후 방송에 처음 포착된 신혜성의 모습에 대중들은 반가워하고 있다. '동상이몽2'의 예고편을 통해 그간 신혜성을 둘러싼 오해가 모두 풀렸다.

한편 신혜성은 지난 2021년 SBS 러브FM '신혜성의 음악 오딧세이'를 성대결절로 인해 하차했으며, 별다른 방송활동을 하고 있지 않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