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헤이즈, 몽환적 눈빛으로 딥한 여름 감성 예고..정규 2집 'Undo' 콘셉트 포토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이승훈 기자] 헤이즈(Heize)가 매력적인 비주얼로 유니크한 감성을 예고했다.

피네이션(P NATION)은 지난 27일과 28일 낮 12시 헤이즈의 두 번째 정규앨범 'Undo'의 네 번째, 다섯 번째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다수 방출하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먼저 27일 공개된 컷은 수상 레저를 연상시키는 착장으로 힙(HIP)한 매력이 돋보인다. 헤이즈는 청량한 하늘과 물 앞에서 강렬한 메이크업, 금발 헤어 스타일링을 한 채 포토제닉한 면모를 보여줬다.

OSEN

OSEN

OSEN

이날 공개된 3장에서는 헤이즈의 반전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헤이즈는 찢어진 청바지를 입고 압도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민들레 홀씨를 들고 몽환적인 표정을 짓는 모습으로도 다채로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헤이즈가 보여주는 한층 성숙해진 눈빛과 폭 넓은 콘셉트 소화력이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종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헤이즈는 총 5종 티저 이미지를 통해 자신만의 깊이 있는 분위기를 예고했다. 헤이즈의 딥한 감성이 음악에는 어떻게 담겨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Undo'는 헤이즈표 감성의 진수를 확인할 수 있는 총 10곡으로 구성된 정규앨범이다. 헤이즈는 3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앨범을 통해 대중의 청각은 물론 시각까지 만족시킬 전망이다. 이에 트랙 비디오와 함께 순차적으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 역시 헤이즈의 유니크한 감성을 담고 있어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OSEN

OSEN

헤이즈의 두 번째 정규앨범 'Undo'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피네이션(P NATION)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