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팝업★]'나는솔로' 광수X순자, 유일한 커플이었는데..결국 결별 "생활패턴 달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나는솔로' 8기 순자 인스타



'나는 솔로' 8기에서 유일하게 커플이 됐던 순자와 광수가 이별을 택했다.

28일 ENA, SBS PLUS '나는 솔로' 8기 순자(가명)가 광수와 친구가 되기로 했음을 밝혔다. 순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6주동안 광수님과 저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린다. 부득이하게 마지막 방송 이후에 라방을 같이 참석하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다"면서 "다들 방송이후에 저희에 대해 여러가지 추측이 많으셔서 이렇게 글을 올린다"고 운을 뗐다.
?
순자는 "저희 순수커플은 방송 이후에 서로에 대해 알아갔지만 성향이나 생활패턴 등이 많이 다름을 알게 되면서 서로에 대한 감정을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잘 정리하였다. 친구로 잘 지내기로 했다"고 전했다.
?
이어 "이크는 저에게 빛같은 친구랍니다. 제가 힘들 때 남다른 표현력으로 절 응원해주고 치켜세워줘서 옆에 오래오래 두고 싶은 사람이에요. 저도 이크에게 많이 배워서 제 사람들에게 잘 다듬어서 예쁘게 표현하려고 노력중"이라며 "이크가 인스타를 잘 안하지만 멋진 대위로 잘 지낼테니 마음속에서 작게나마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광수와 순자는 '나는 솔로'에서 순수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유일하게 최종 커플이 됐다. 마지막회 날 라이브 방송에 순자가 출연하지 않으면서 순수커플의 발전에 대해 궁금증이 커졌던 바.

순자는 광수와 연인이 아닌 친구가 되기로 했다고 밝히면서 시청자들의 아쉬움와 응원을 동시에 자아내고 있다.

한편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