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소시탐탐', 메인 포스터 공개…내달 5일 첫 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JTBC ‘소시탐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조태영 인턴기자] JTBC 새 예능 ‘소시탐탐’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내달 5일(화) 오후 9시 첫 방송될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소시탐탐’은 그룹 소녀시대가 다채로운 예능 세계를 ‘탐’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앞서 소녀시대의 유쾌 발랄함을 담은 티저 영상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은 가운데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메인 포스터에는 핑크빛 ‘소시탐탐’ 성에 사는 소녀시대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끈다. 1층에는 태연·효연, 2층에는 서현·윤아·써니, 3층에는 수영·티파니 영·유리가 각양각색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소녀시대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만큼 ‘소시탐탐’에서 여러 포맷과 콘셉트를 소화하며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이들의 활약에 관심이 모인다. 폭소를 유발할 소녀시대의 예능감과 함께 멤버들의 티키타카, 티격태격 케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소시탐탐’ 첫 방송에서 올여름 다시 만난 소녀시대가 함께할 첫 번째 아이템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녀시대의 첫 회의 현장에서 짝꿍 맺기, 팀 스포츠, 토크쇼, 파자마 파티를 비롯한 풍성한 아이디어와 의견이 나온 가운데 과연 어떤 아이템이 선정되었을지 이목이 쏠린다.

‘소시탐탐’은 오는 7월 5일(화)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