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원톱 퍼포머’ 효린, 컴백 앞두고 ‘와카 붐’ 퍼포먼스 선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사진l효린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가수 효린이 컴백 앨범의 6번째 트랙 ‘와카 붐(Waka Boom)’ 퍼포먼스 영상으로 컴백 예열에 돌입했다.

지난 27일 오후 10시 효린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와카 붐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Waka Boom Exclusive Performance Video)’가 오픈돼 전 세계 K-POP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효린은 영상 공개 전부터 댓글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을 이어가며,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퍼포먼스 영상에는 “이제는 거침없이, 물러섬 없이, 한 치의 망설임 없이 나의 길을 가겠다”라는 곡의 메시지와 효린이 등장해 환호를 끌어냈다. 영상 속 효린의 등장은 아티스트로서 이유 있는 자신감을 느끼게 함과 동시에 독보적인 ‘퀸’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사막을 배경으로 자신이 만든 길을 걸어가는 효린의 모습은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가 하면, 당당히 자신의 길을 만들어가겠다는 ‘와카 붐’의 가사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전율을 느끼게 한다.

댄스 크루들과의 안무 합 역시 놀라움을 안겼다. 한 치 흐트러짐 없는 안무 대열은 글로벌 팬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했고, 여기에 또 다른 ‘마이웨이’ 아티스트 이영지가 랩을 포함해 댄스 브레이크에도 참여해 완벽한 합을 맞췄다.

영상 말미에 공개된 ‘나의 길을 가는 모든 이들에게 Waka Boom’이라는 가사는 본인의 길을 가려는 사람들에게 용기와 자신감을 불어 넣어주는 것은 물론, 효린 역시 자신만의 길을 망설임 없이 개척해나갈 것이라는 퀸의 포스를 뿜어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효린은 오는 7월 18일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