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선미, 신곡 '열이올라요' MV 티저 공개…치명적 매력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새 디지털 싱글, 29일 오후 6시 공개

더팩트

가수 선미가 신곡 '열이올라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열이올라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선미가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매력을 예고했다.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선미의 신곡 '열이올라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선미의 모습을 시작으로 "그녀를 만나면 누구든 사랑에 빠지지"라는 대사가 등장해 눈길을 모은다.

영상에서 선미는 청량하고 화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그녀는 치명적인 열병 그 자체라네"라는 대사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영원한 싱그러움을 가진 여자가 아득한 시간 속에서 수많은 사랑을 하고 수많은 이를 떠나보내는 한여름의 꿈같이 묘한 이야기를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선미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진다.

앞서 선미는 트랙리스트 이미지, 콘셉트 포토 등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8월 세 번째 미니앨범 '6분의1' 이후 10개월 만에 발매되는 선미의 신곡이다. 이에 선미는 '열이올라요'의 작사 작업과 '풋사랑'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색깔을 더했다.

선미의 새 디지털 싱글 '열이올라요'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