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김지민'♥김준호'는 어쩌고... "혼자 스위트룸도 와봤다" ('스캉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스캉스’ 김지민이 김준호와의 연애사를 공개했다.

‘스캉스’가 치열한 게임 대전으로 월요일 밤 안방극장에 재미를 선사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N 예능 ‘호캉스 말고 스캉스(이하 ‘스캉스’)’ 6회에서는 인천 을왕리 T 리조트에서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예지원, 소이현, 소유가 ‘스캉스’를 찾은 새로운 ‘여행 메이트’ 김지민과 함께 인천 T 리조트 스위트룸 파헤치기에 나섰다. 이들 중 가장 먼저 등장한 김지민은 “혼자 스위트룸도 와봤다”라며 여행에 있어서는 투자를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스위트룸으로 향한 네 사람은 복도에서부터 오션 뷰를 자랑하는 VIP 스위트룸 전용 공간에 눈을 떼지 못했다. 객실에 들어선 이들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파노라마 오션 뷰가 특징인 VIP 스위트룸에 마음을 빼앗기기도. 소이현은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되게 좋아”라며 연신 감탄을 쏟아냈고, 소유는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침실에 “저 죄송한데 오늘 욕심 좀 내겠다”라며 VIP 스위트룸을 차지하기 위해 의욕을 불태웠다. 이 밖에도 멤버들은 침대에 눕거나, 바다 뷰 통창을 바라보며 커플 상황극을 벌이는 모습으로 재미를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예지원, 소이현, 소유, 김지민은 차를 즐길 수 있는 티 룸(Tea Room)과 넓은 거실, 해안 절경 뷰 등 다양한 공간이 매력적인 ‘T‘ & 스위트룸에 함성을 내질렀다. VIP 스위트룸과 또 다른 느낌의 ‘T’ & 스위트룸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개의 스위트룸 구경을 마친 멤버들은 게임을 통해 방 배정에 나섰다. 그 결과 소유와 소이현이 VIP 스위트룸을, 예지원과 김지민은 ‘T’ &룸 스위트룸을 차지했다. 이들은 각자의 객실에서 이야기를 나눴다. 김지민은 예지원의 폭풍 질문 끝에 개그맨 김준호와의 연애사를 밝히기도 했다. 김지민은 “노력을 많이 했더라”라며 한 번 결혼한 후 이혼한 김준호와의 연애 고민을 털어놓았다.

이후 네 사람은 서해를 즐기기 위해 밖으로 나섰다. 사진 찍기에 열중한 이들 사이로 ‘특별 게스트’ 강남이 깜짝 등장했다. ‘스캉스’ 멤버들은 강남을 반갑게 맞이하는 것도 잠시, “근데 왜 왔냐?”, “유부남을 뭐 어떻게 재우냐”며 갖은 구박으로 그를 당황하게 했다.

이들은 ‘코끼리 코 10바퀴를 돌고 신발 멀리 던지기’ 게임을 통해 개인 카드로 점심값 계산하기에 나섰다. 게임의 결과 예지원이 개인 카드 결제에 당청됐다. ‘스캉스’ 멤버들과 강남은 조개구이 식사를 즐기며 이야기꽃을 피웠다. 멤버들은 강남에게 스피드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상화 선수와의 결혼에 관해 묻거나 무명 시절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속마음을 나눴다.

저녁 바비큐 담당을 걸고 멤버들은 또다시 게임을 벌였다. 강남과 ‘스캉스’ 멤버들은 각각 팀을 이뤄 미니 축구를 시작했다. 치열한 경기 끝에 과연 저녁 바비큐 담당을 건 미니 풋살의 승자는 누가 될지,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스캉스’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mj98_24@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