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박민지·박현경·임희정 등 KLPGA 홍보모델 화보 촬영 사진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KLPGA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KLPGT)가 28일 다양한 콘셉트의 '2022년 제14대 KLPGA 홍보모델' 화보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2022년 제14대 KLPGA 홍보모델'은 어느 때보다 뜨거운 골프 팬들의 관심과 애정 속에서 선정됐다. 홍보모델 선정을 위해 진행된 온라인 투표는 역대 최다인 약 1만 명의 참가자와 약 2만6000표의 투표수를 기록했는데, 지난해 투표수 1만1000표보다 2배 넘게 증가한 모습을 보였다.

골프 팬들의 열띤 투표로 선정된 김재희(21, 메디힐), 박민지(24, NH투자증권), 박현경(22, 한국토지신탁), 송가은(22, MG새마을금고), 안지현(23, 메디힐), 이가영(23, NH투자증권), 이소미(23, SBI저축은행), 임희정(22, 한국토지신탁), 장하나(30, BC카드), 조아연(22, 동부건설), 허다빈(24, 한화큐셀) 등 11명의 선수는 지난 5월 스튜디오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Professional KLPGA!', 'Twinkle KLPGA!', 'We Love Sports, We Have Passion!' 등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가장 먼저 'Professional KLPGA!' 콘셉트는 골프웨어를 입은 선수들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담았고, 1월 가넷, 2월 자수정, 3월 아쿠아마린 등 11개 색상의 탄생석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Twinkle KLPGA!' 콘셉트는 포인트 컬러의 캐주얼 의상을 통해 선수들의 색다른 모습을 그려냈다.

마지막으로 'We Love Sports, We Have Passion!' 콘셉트에서는 KLPGA 선수들과 다른 스포츠의 콜라보가 이뤄졌다. 선수들은 테니스, 야구, 스케이트, 승마 등 평소에도 즐기거나 경험해보고 싶었던 스포츠 종목을 직접 골라 촬영을 진행했다.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의상을 입은 홍보 모델들의 스포티한 모습을 볼 수 있어 팬들의 눈길을 끈다.

오늘 공개한 화보 사진을 활용해 KLPGA는 캘린더, 연하장, 월페이퍼 등 다양한 제작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네이버 카페와 블로그, 포스트뿐만 아니라 KLPGA 투어 생중계 채팅창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OGQ 이모티콘'을 제작하며, MZ세대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인스타그램에서 활용할 수 있는 스티커(GIPHY)를 국내 골프 협회 최초로 제작해 배포할 계획이다.

한편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화보 촬영에 임한 '제14대 KLPGA 홍보모델' 11인 중 박민지, 송가은, 임희정을 제외한 8명이 오는 7월 1일부터 열리는 '맥콜-모나파크 오픈 with SBS Golf'에 출전을 예고했다. 버치힐에서 펼쳐질 132명의 치열한 승부 속에서 홍보모델의 활약을 지켜보는 것도 대회를 즐기는 또 하나의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