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여기어때송' 인기…여기어때, 여름 캠페인 영상 조회수 2천만회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윤종신, 장기하, 이미주 등 8명의 모델 출연해 '여기어때송' 각각 불러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여기어때는 여름 성수기 캠페인 영상이 공개 28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천만회를 돌파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달 1일 발표한 영상은 윤종신, 장기하, 이미주, 노홍철, 장윤주, 미노이, 아누팜, 빠니보틀 등 8명의 모델이 출연했다. 이들이 각자 '여기어때송'을 부르는 영상이 유튜브 등 주요 소셜미디어와 TV 방송 채널에 표출됐다. 이외 다양한 옥외 매체에도 광고가 공개됐다. 화제몰이가 이뤄지자 다양한 커버 영상도 등장했다.

아이뉴스24

[사진=여기어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어때는 이러한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다음달 17일까지 '여기어때송 커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어때송을 활용한 영상을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총 1천만원 상당의 숙박권을 증정한다.

여기어때송은 지난해 겨울부터 올 여름까지 3번의 캠페인에서 총 11명의 모델이 불렀다. 관련 영상은 유튜브 기준 총 4천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누구나 호감을 갖는 모델 8인을 선정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준 것이 이번 캠페인의 흥행 비결"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공유한 유쾌한 여행의 모습을 실제 여행으로 이어지도록 다양한 혜택과 참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