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GS25, 오뚜기스프라면 ‘인기’…차별화 라면 중 2위 등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GS25에서 판매하는 오뚜기스프라면 2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S25는 오뚜기와 손잡고 출시한 양송이스프라면, 옥수수스프라면 등 2종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GS25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26일까지 100여종의 용기면 상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양송이스프라면은 5위, 옥수수스프라면은 17위에 각각 올랐다. 같은 기간 차별화 용기면 20여종의 매출만 놓고 보면 양송이스프라면은 오모리김치찌개라면에 이은 2위, 옥수수스프라면은 5위를 기록했다.

양송이스프라면과 옥수수스프라면은 GS25의 용기면 상품기획자(MD)가 오뚜기의 대표 상품이자 우리나라 최초의 스프 상품을 용기면으로 만들어보자는 제안으로 출발해 상품화됐다. 각기 다른 분말 스프, 오뚜기 후추, 별첨 스프를 추가로 구성해 오뚜기스프 고유의 맛과 크림 파스타의 느낌까지 살렸다.

GS25 관계자는 “오뚜기스프라면 2종은 대한민국 식품 업계의 전설로 평가되는 상품들을 재해석해 수개월간 시제품 변경을 반복해 선보인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다양한 협업상품을 기획해 GS25 고객들에게 새로운 소비 경험을 선물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