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방탄소년단 진, 익디 투표 "‘딥티크’ 향수 광고와 잘 어울리는 스타 1위

댓글 9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진이 ‘딥티크’ 향수 광고와 잘 어울리는 세련된 스타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빛냈다.
진은 6월 19일부터 6월 25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딥티크’ 향수 광고와 어울리는 깊은 분위기를 가진 세련된 스타는?" 이란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진은 총 투표수 66만 9183표 중 41만 5786 표를 획득, 62%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다.
진의 매력 키워드는 '아름답다'가 62%의 지지율로 1위, 이어 '이끌리다' 34%, '우아한' 2% 순이었다.
진은 앞서 진행된 '여리여리 최고의 슬렌더 몸매를 가진 아이돌은?' 설문에서 1위를 차지한데 이어, '투명 메이크업이 잘 받는 뽀얀 우유빛 피부를 가진 스타는?' 설문에서 1위, ''폴로 랄프로렌' 광고에 잘 어울리는, 세련미있는 스타는?' 설문에서 1위를 하는 등 익디에서 진행한 다수의 설문에서 1위를 기록하며 막강 글로벌 팬파워를 보여줬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진은 조각 같은 얼굴에 완벽한 비주얼과 우월한 피지컬, 기품 있는 우아함과 세련된 카리스마 매력을 가득 담은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인정받고 있는 매혹적인 모델이다.

진은 2019년 방탄소년단과 지엠피(GMP)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와 컬래버레이션 한 'VT 향수' 중 유일하게 프랑스를 대표하며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화장품 전문 매장 세포라(Sephora) 온라인 사이트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이 되어 화제가 됐다.
진의 향수가 세포라의 탑 50위 중 15번째로 아르마니와 디오르 제품과 함께 진열된 것.
이어 진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음 달콤하다”라는 글과 함께 브이티 코스메틱의 니치 향수 ‘L'ATELIER des SUBTILS(라뜰리에 데 섭틸, 이하 라뜰리에)’ 제품과 함께한 셀카를 공개 글로벌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