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유튜브로 금융 솔루션 제공해요” 우리은행, 27일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우리은행, '원더랜드 성장기' 프로젝트 실시

[이데일리 김정현 기자] 우리은행이 우리은행 유튜브 공식계정에서 부동산 바른생활 루틴 ‘원더랜드 성장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은행은 “‘원더랜드 성장기’ 프로젝트는 평소 고객이 궁금해하는 △부동산 상담부터 맞춤 부동산금융 상품 솔루션 제공 △부동산플랫폼 ‘원더랜드’ 앱 이용방법 등 부동산에 관련된 지식을 재미있게 풀어내기 위해 기획됐다”면서 이같이 전했다.

이데일리

(사진=우리은행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시리즈로 구성되며, 27일 오후 6시 우리은행 유튜브 공식계정에 첫 업로드 된다. 첫 번째 시리즈인 ‘STEP1’의 주제는 ‘주택청약종합저축’으로 주택청약시장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은행원이 직접 상품에 대해 쉽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설명하여 고객의 궁금증을 해결한다.

우리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해당 콘텐츠를 확인하고 다음달 27일까지 원더랜드 회원가입 또는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920명의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아웃백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부동산 플랫폼인‘우리 원더랜드’와 ‘우리WON뱅킹’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버팀목전세자금대출, 내집마련디딤돌대출 등을 주제로 STEP2, STEP3 형식으로 계속된다”며, “주택도시기금 간사수탁은행으로서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이 쉽고 재미있게 부동산 고민을 해결하고 원더랜드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