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현빈X손예진, 결혼 3개월 만에 임신 소식…"소중한 생명, 잘 지킬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가 부모가 된다.

손예진은 27일 자신의 SNS에 "오늘 조심스럽고도 기쁜 소식을 전할까 해요. 저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답니다"라고 임신 소식을 직접 전했다.

이어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레임 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 있어요"라며 "저희에게 찾아온 소중한 생명을 잘 지킬게요"라고 덧붙였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빈과 손예진은 2019년 '사랑의 불시착'을 촬영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작년 1월 연인 관계를 공식 인정했고, 1년 3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임신 소식은 결혼 3개월 만에 나왔다. 두 사람 모두 40대인 만큼 빠른 임신에 축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손예진은 태교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손예진 글 전문-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시죠?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오늘 조심스럽고도 기쁜 소식을 전할까 해요~

저희에게 새생명이 찾아왔답니다..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레임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있어요~
너무 감사한일이지만 그만큼 조심스러워서 아직 주위분들께도 말씀을못드렸어요.

저희만큼이나 이소식을 기다리고 계실 팬분들,주위분들께 더 늦기전에 소식을 전합니다.

저희에게 찾아온 소중한생명을 잘 지킬게요~ 여러분도 여러분의 삶에서 소중하게 지켜야할것들을 잘지켜나가며 건강히 지내시길 바래요..

행복하세요.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