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시흥도시공사, 시흥 재난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활동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다가오는 우기철 인명‧재산피해 등 예방하고, 피해 최소화하고자 추진

더팩트

경기 시흥도시공사는 함현상생 종합사회복지관과 합동으로 시흥시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및 재난취약계층을 위한 소화기 설치 및 시설물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시흥도시공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시흥=이상묵 기자] 경기 시흥도시공사는 함현상생 종합사회복지관과 합동으로 시흥시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및 재난취약계층을 위한 소화기 설치 및 시설물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공사는 관내 재난·안전 취약 계층의 주거 안전을 위해 △주택용 소화기 설치 △전기시설물 누전여부 △소방시설 정상 동작 여부 △가스유출 여부 등을 점검했다. 이번 점검활동은 주택시설 사전 안전점검을 통해 다가오는 우기철 인명‧재산피해 등을 예방하고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추진됐다.

시흥도시공사는 2018년 이후 지속적으로 소방서 및 시흥시 관내 기관과 협력하여 재난취약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기술 및 주거환경 개선활동 지원하며 상생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정동선 사장은 "각 기관이 힘을 합친 덕분에 조금이나마 지역사회의 안전에 도움이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하여 시민을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공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newswork@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